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저녁해결 그랩배달 맛집 2군데 공유

해외여행

by Temuchin 2024. 3. 6. 15:52

본문

반응형

 
행복한 세부자유여행중입니다.
세부에서 유명한 5성급리조트 플랜테이션베이에서 저녁해결하는 포스팅이네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리조트안 레스토랑에서 해결하거나
아니면 배달시켜먹거야 하는 플랜테이션베이인데

한국인 운영하는 곳 말고

현지인들이 먹는 세부맛집에서 시켜먹고 싶었어요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저녁해결 그랩배달 맛집 2군데 공유


 
저는 이틀저녁 둘다 배달시켜먹었습니다.

물놀이계속하니 피곤쓰
 
한번은 한국분이 운영하시는 맛집이라고 해서 시켜먹고,
두번째날은 그랩으로 현지인맛집 시켯는데
 
두번째날이 훨씬 맛있어서
플랜테이션베이에서 시킬수있는 그랩배달 맛집 2군데 공유해요
 
 

기름 쏙 필리핀스탈~ 치킨바베큐

 

 

상호명 : Chooks to go

 

한국으로 치면 전기통닭바베큐? 같은건데

맛있더라구요

 

필리핀 음식 다 너무짜서 못먹겠던데 이건 간도 적당해서 치밥하기 좋았어요.

포장도 잘되와서 좋았고

한마리에 328페소

 

 

 

기름쪽빠진 치킨바베큐인데 필리핀스탈의 향이 나서 좋앗고

다 잘라서 와서 먹기 너무 편함ㅋㅋ

 

울3살아기도 너무 잘먹네요

닭다리들고 뜯는 세부자유여행 그랩배달 맛집 ㅎㅎㅎ

 

 

세부 타코 맛집

 

 

상호명 : The big taco

 

타코좋아하시면 꼭 시켜먹어보세요

전 멕시코음식 타코좋아하는데 한국은 멕시코음식점이 좀 덜 다양해서

해외여행오면 꼭 타코 시켜먹거든됴

 

한국의 거의 반가격에 타코랑 샐러드 실컷먹었습니다.

나초칩은 다 못먹을정도로 푸짐했어요 ㅎㅎㅎ

 

 

 

나초 타코가 우리나라 음식아닌게 다행

아니면 맨날먹고 백키로 됐을듯 ㅋㅋㅋㅋ

 

 

 

 

동그라미친데가

제가 시킨곳이예용!

 

아참 그리고 세부자유여행 플랜테이션베이에서 그랩배달 시킬경우에

경비원있는 대문까지 나가서 받으셔야 해요!

 

그랩배달하면 배달기사랑 이렇게 영어로 채팅가능하고

배달상황도 따로 나와있어서 시간맞춰 나가있음 된답니다.

 

 

 

이렇게 세식구서 배부르게 먹었구요~

 

어제 다른 배달집에 비해 싸게먹었고

더맛있게 먹어서 만족스러웠던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그랩배달 맛집이었습니당.

 

 

 

 

배불러서 플랜테이션베이 밤산책 나가구~

밤에도 수영할까 했는데

2월의 세부밤은 선선하니 수영하기엔 좀 추웠다 ㅋㅋㅋ

 

바퀴벌레 나온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라군뷰사이드룸 후기▼

https://temuchin.tistory.com/31

 

세부자유여행 플랜테이션베이 호텔 : 바퀴벌레 나온 라군사이드뷰 룸 후기

세부자유여행 큰맘먹고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에 예약했어요 쉐라톤, 두짓타니, 제이파크 등등 다 알아보다가 저희한테는 플랜테이션베이가 젤 맞는거 같아서 선택했네요 성인2, 아이1

temuchin.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