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자유여행 정원수영장이 예쁜 몬테벨로 빌라 호텔 조식 후기

해외여행

by Temuchin 2024. 2. 26. 14:06

본문

반응형

 

가성비 갑 좋았던

세부자유여행 세부시티에 있던 몬테벨로빌라호텔 조식

 

 

 

내부 레스토랑과

수영장뷰로 야외에서 동남아 분위기 물씬느끼며 조식을 먹을수 있어서 좋았다.

 

2월의 세부.. 선선하니 별로 덥지도 않고 

날씨 너무 좋아!!!

 

더운음식5가지정도

샐러드류

간단한 과일

계란요리..

 

 

세부자유여행 정원수영장이 예쁜 몬테벨로 빌라 호텔 조식 후기

 

 

40만원짜리 세부 플랜테이션베이보다

개인적으로 몬테벨로빌라호텔 조식이 더 먹을게 많았다.

 

 

 

필리핀 세부조식부페는 어딜가나 김치는 있는듯 ㅋㅋㅋ

맛있진 않은데 그냥 먹을만하다

 

몬테벨로 빌라 호텔 조식에

살라미도 3가지정도있고

치즈도 있어서 샐러드에 얹어서 먹기에 좋았다.

 

오랜만에 맛있는 샐러드로 조식배채우기

 

야채볶음도 맛있게 먹었음

 

 

한쪾으로는 야외수영방 뷰이고

한쪽은 정원뷰이다

 

몬테벨로빌라호텔 세부시티호텔 자체 분위기가 좋다.

 

 

직원분들도 다 밝고 친절하구요..ㅋㅋ

스탠다드룸은 좀 별로있지만

담에는 좀 좋은방으로 해서 다시 올 의향이있음

 

 

 

 

짝꿍도 조식포함에 이가격 맞냐고 ㅎㅎㅎㅎ

다들 이틀동안 맛있게 먹은 몬테벨로 빌라호텔 조식 후기.

 

가성비 맛있게 잘먹었다는 한줄평

 

https://temuchin.tistory.com/30

 

세부 몬테벨로 빌라 호텔 : 걱정했던 스탠다드 룸 묵은 후기

세부자유여행 한국발 세부행 비행기는 보통 새벽에 도착해서 호텔을 이리저리 어디할까 알아보다 친구가 몇년전에 다녀온 호텔을 추천해 줬다 친구말론 가격도 싸고 정원이 너무 예뻐서 기억

temuchin.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