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 몬테벨로 빌라 호텔 : 걱정했던 스탠다드 룸 묵은 후기

해외여행

by Temuchin 2024. 2. 21. 14:54

본문

반응형

세부자유여행

한국발 세부행 비행기는 보통 새벽에 도착해서 

호텔을 이리저리 어디할까 알아보다 친구가 몇년전에 다녀온 호텔을 추천해 줬다

 

친구말론 가격도 싸고

정원이 너무 예뻐서 기억에 남았다고 했는데

 

나도 다녀오고 많이 만족했었다.

일단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았던점.

 

 

세부 몬테벨로 빌라 호텔 

 

2024년 2월 중순기준

평일 2박 검색하니

1박에 조식포함 43,000원정도 뜨길래 

세부 홀리데이인 취소하고 여기 세부호텔로 예약함 ㅋㅋㅋ

 

2박에 12만원정도 결제 (세금,봉사료 다 합하니)

 

사진상으로 스탠다드룸이 너무 작아서

어른2, 아이1명이 짐넣고 하면 제대로 걸어다닐수나 잇을까 했는데

 

실제론 사진보다 커서 다행이었음

 

 

세부 몬테벨로 빌라 호텔 스탠다드룸 리뷰

 

옆쪽에 옷장있고 캐리어 두고 걸어다닐수있는 크기였다.

 

창문형에어컨이라 에어컨소리가 좀 시끄럽게 느껴지기도했다.

호텔은 오래됐지만 이정도면 3성급 퀄리티 나쁘지 않다고 생각.

 

그리고 엘레베이터없음

벨맨이 도와주긴 하지만 그래도 단점임

 

 

 

샤워실있구,

뜨거운물 잘나와서 좋았고

다만 배수가 느려서

발이 자작자작하게 잠겨서 샤워해야한다 ㅋㅋㅋ

 

 

 

침구는 포근한 느낌은 없고 그냥저냥 잘만..

침대가 퀸이라서 아이랑 셋이 자기엔 좀 좁았다.

 

그리고 내가 묵었떤 스탠다드룸은 채광이 없어서

더 어둡게 느껴짐

 

담에 오래묵게되면 당연히 큰방을 선택할 것 이다.

 

 

 

친구말대로 정원도 예쁘고

직원들도 다 친절하구

넓은느낌이라 호텔안에서 걸어다니기도 좋았다.

 

이번 필리핀세부여행은 

필리핀사람에게 반한 여행이라고도 할수있겟다.

 

 

 

 

마침 묵었던 날이 목요일었는데

목요일에 이렇게 필리핀식 바베큐를 라이브음악과 함께

먹을수있어서 좋았다.

 

돼지꼬치랑 오징어바베큐먹었는데

세부 오징어 맛있더라 

오징어 추가해서 하나 더먹음

 

 

 

 

세부 몬테벨로 빌라 호텔 수영장도 작지만 예뻤구

곳곳에 그냥 힐링하기좋은 뷰만 가득했다.

 

조식도 가성비 너무 괜찮게 나와서

짝꿍이 여기 정말 4만원짜리 맞냐고 ㅋㅋㅋㅋ

 

5분걸어가면 현지인 많이가는 몰도 있고...

 

여러가지 만족했던 세부 몬테벨로빌라호텔

 

수영장리뷰, 조식리뷰는 따로 써보겠음.

 

몬테벨로 빌라 호텔 구글지도 바로가기 <<

 

https://temuchin.tistory.com/31

 

세부자유여행 플랜테이션베이 호텔 : 바퀴벌레 나온 라군사이드뷰 룸 후기

세부자유여행 큰맘먹고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에 예약했어요 쉐라톤, 두짓타니, 제이파크 등등 다 알아보다가 저희한테는 플랜테이션베이가 젤 맞는거 같아서 선택했네요 성인2, 아이1

temuchin.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