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트남 약국쇼핑 리스트 갈때마다 꼭 사오는 5가지

해외여행

by Temuchin 2024. 1. 5. 09:30

본문

반응형

유럽 대기업 제약회사 제조사들이

베트남에 많이있어서 한
국에서 비싸게 파는 약들도 베트남에 반값 아래로 사거나

한국에 없는 괜찮은 약들도 꽤 있답니다.

 

베트남에 10번이상 다녀오면서 베트남 약국쇼핑 리스트 갈때마다 꼭 사오는 5가지 이상 알려드릴게요

 

 

베트남 약국쇼핑 리스트 갈때마다 꼭 사오는 5가지

 

 

PROSPAN 프로스판 (천연성분 기침 가래약)

 

 

기침가래약중엔 이게 짱인것 같아요!!!!

 

한화 4200원정도이구 갈때마다 몇병씩 사옵니다.

아이 감기걸렸을때 한통 금방먹어요

 

특히 아이들 기침할때 이거 먹이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요즘 감기나 독감심하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먹이기 좋은 천연성분 기침가래약입니다.

강.추.

 

 

 
 Strepsils 스트렙실 기침사탕

 

일회용짜리 한포에는 2개 들어있고 이거 하나에 한화 300원정도?

기침가래 완화 성분이 들어있는 기침사탕입니다.

 

제가 알기론 스트렙실 약은 한국에 있는데

이렇게 기침캔디로는 안파는걸로 알고있어요

기침도질때 한알물면 약대신 가볍게 먹기 좋아요!

 

맨 왼쪽은 일반 약처럼 여러개 붙어있고

맨 오른쪽처럼 일회용형태로도 파는데 일회용이 편하겠쥬?

 

 

Dermatix 더마틱스 흉터개선제
 
흉터색소완화제
베트남 약국쇼핑리스트 베트남에서 한국의 반값 이하예요.
 
흉터로 색소침착된곳에 꾸준히 바르면 완화된다고 하네요
단기간엔 소용없구요 저는 지금 2달이상 꾸준히 바르고 있는데
점뺐던 흉터자국 조금 옅어지는 기분?ㅋㅋㅋㅋ
 
유명한 제품이라 하나씩 사오기 좋아요!
 
 
 

 

BIAFINE 비아핀 화상연고
 
프랑스 약인데 베트남에서 싸게 살수있는 유명한 화상연고예요
이번 베트남 다낭여행에서 썬번입었을때 계쏙 발랐던거예요
 
 
 
비판텐 크림
 
비판텐크림 너무 유명하죠
아기한테도 바를수있는 피부가렵거나 뭐 났을때 바르는 비판텐 크림
70,000동 한화 3700원정도라서 한두개 꼭 사옵니다

한국이랑 가격차이 많이나죠

 

 

베트남 만능 오일(약초성분)
베트남에서 유명한 만능오일이예요
베트남에서는 머리아플때도 바르고, 기침날때도 바르고, 어디 가려울때도 바르고 그런다네요 ㅋㅋㅋㅋ
유칼립투스가 포함되어있어요
베트남판 아로마오일이라고 하면 되겠네요
 
베트남 무슨 약초성분이 있어서 되게 시원한향과 약초특유의향이 같이 나서
일하기전에 목뒤에 바르면 정신버쩍들고 그래요
하나씩 사오기 좋아용
 
요건 베트남만능오일 아기버전입니다.
아이한테는 이거로 사주세요
 
 
 

 

베트남 호랑이크림

 

 

 
개인적으로 위에 베트남만능오일보다
이게 좋더라구요 베트남판 호랑이크림입니다
마사지샾에서 이거 사용하길래 너무 시원해서 바로옆에 약국가서 똑같은거 몇개 샀네요.
 
이거 바르고 근육마사지하면 너무 시원하구요!
모기물리거나 그럴떄 발라도 되는 호랑이크림
 
 
 
VINAGA 눈 영양제
VINAGA 눈영양제는 천연성분이 들어간 눈영양제예요
가격이 저렴하고 유명한 제품이어라~
개인적으로 막 효과가 딱 보이진 않았지만 그냥 몸생각해서 먹는 베트남 약국쇼핑리스트
 
 
다른것도 많이 사봤는데
요정도가 베트남 갈때마다 재구매 하게되는
베트남 약국쇼핑리스트입니다.
 
 

요 것만 약국가서 딱 사셔도

만족하는 베트남 약국쇼핑리스트 되실거예용 :)

 

 

 

베트남 마트쇼핑리스트 보러가기 ▼

https://m.blog.naver.com/86secret/22331003806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