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자유여행 플랜테이션베이 호텔 : 바퀴벌레 나온 라군사이드뷰 룸 후기

해외여행

by Temuchin 2024. 2. 22. 05:50

본문

반응형

 

세부자유여행 큰맘먹고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에 예약했어요

 

쉐라톤, 두짓타니, 제이파크 등등 

다 알아보다가 저희한테는 플랜테이션베이가 젤 맞는거 같아서 선택했네요

 

<세부여행성수기 2월 중순>

성인2, 아이1 조식포함

주말낀

2박에 84만원정도 결제 (봉사료, 택스포함)

 

1박에 42만원정도라서,

나름 경험해본 기대치가 있어서 많이 기대했는데,

 

기대를 많이했나 ㅋㅋㅋ

좋긴했는데 ㅋㅋㅋ 

음..

 

가성비 따지는 사람이라서 대만족은 아니었네요.

좋긴좋았어요..ㅋㅋㅋㅋ????

 

바퀴벌레도 나왔구요 ㅋㅋ

 

 

베란다문을 열면 바로 해수풀이 보이는 뷰에 반해서

예약한 라군 사이드룸,

라군 측면뷰 (Lagoon side room) 라고도 불리네요.

 

첨에 들어가자마자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근데 바로 풀로 직진으로 걸어갈수있을줄알았는데ㅜㅜ

 

입구가 따로있어서 좀 돌아가야해요

입구앞에 있는 방은 바로 들어갈수 있을듯

 

플랜테이션 베이 라군사이드 룸 후기

 

퀸 투베드라서

4인가족까지 괜찮을 것 같네요

저희는 3명이라서 널널했어요

 

들어가자마자 짐푸는 짝꿍

사진찍는 블로거 ㅋㅋㅋㅋㅋ

 

플랜테이션베이 라군측면뷰 화장실

 

 

화장실은 넓직넓직하고

앤틱한 인테리어 좋아하는지라 오래된 느낌이지만

인테리어 이쁘더라구요

삼각형의 욕조가 커서 반신욕 많이 했고

샤워룸 따로 되어있어서 좋았네요.

 

어메니티는 특별한브랜드는 아니어서 안찍었고,

단점은 화장실 바닥 물에 잘 넘어질수 있따는 점.

너무 미끄러웠음

 

 

 

 

웰컴스낵

망고젤리 말린망고

 

침구 퀄리티는 좋아서 꿀잠잤네요

 

 

그리고 엄지손톱만한 바퀴벌레 출몰해서 진짜 기겁했네요.

 

찾아보니까 바퀴벌레 나오는걸로 방바꿔주거나 하지않고

그냥 이해해라 하는식으로 한다네요

 

어떤분은 세부호텔 여기 두번 갔는데

두번다 바퀴벌레 나왔데요 ㅋㅋㅋ

 

각오하고 가세요 ㅋㅋㅋ

 

필리핀에 바퀴벌레자체가 많은 것 같아요

시내 길거리에서도 3초에 한번씩 봄

 

 

 

바퀴벌레땜에 짜증났다가도

 

예쁜 플랜테이션의 뷰때문에 또 행복하고 ㅋㅋㅋㅋ

정말 밀당의고수네요

 

 

 

 

버기카 타고 리조트 돌아자니는건 꿀잼이구요

 

 

 

베란다에서 풀장뷰로 맥주한잔하니 정말 꿀맛

자본의 맛을 느끼니 이런면에서 좋았던 점의 하나였든 세부여행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주변엔 아무것도 없는건 

누구나 알겠죠

 

그래서 그랩으로 저녁마다 배달시켜먹었어요

 

세부자유여행 플랜테이션베이 수영장 리뷰랑

조식리뷰

그랩 세부맛집 배달시켜 먹은 후기는 따로 올릴게용!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구글맵 바로가기 <<

 

https://temuchin.tistory.com/36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저녁해결 그랩배달 맛집 2군데 공유

행복한 세부자유여행중입니다. 세부에서 유명한 5성급리조트 플랜테이션베이에서 저녁해결하는 포스팅이네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리조트안 레스토랑에서 해결하거나 아니면 배달시켜먹

temuchin.tistory.com

https://temuchin.tistory.com/30

 

세부 몬테벨로 빌라 호텔 : 걱정했던 스탠다드 룸 묵은 후기

세부자유여행 한국발 세부행 비행기는 보통 새벽에 도착해서 호텔을 이리저리 어디할까 알아보다 친구가 몇년전에 다녀온 호텔을 추천해 줬다 친구말론 가격도 싸고 정원이 너무 예뻐서 기억

temuchin.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