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낭여행 네일아트말고 나는 투스젬 대만족쓰 후기

해외여행

by Temuchin 2024. 1. 19. 16:27

본문

반응형

 

이번 다낭여행에서 해보고싶은게 있어요

솔직히 네일아트도 한국분들의 기술이 좋지만 싼맛에 베트남가면 

다낭네일아트샵 많이 찾는 건데!!

 

전 MZ니까 일단

투스젬을 좀 가성비좋게 하고싶어서

 

다낭여행갈겸 투스젬할곳을 찾아봤죠

 

 

나비모양으로 했는데

전 너무 맘에 들어요 ㅋㅋㅋㅋ

 

꽤 오랜시간 들여서 찾았답니다..

바로 요기예요

 

네일아트샵인데

투스젬도 같이 하는 곳입니다!

 

다낭여행에서 투스젬 하시려는분께

이건 꿀팁맞죠

 

 

딱봐도 네일숍이예요

한켠에는 베드가 있어서 거기에서 다낭여행에서 투스젬 받을수있어요

 

주소는 본문포스팅 아래에 남겨놓을게요

 

 

이번 다낭여행에서 네일아트도 여기서 받고

두번이나 갔거든요 

전 이제 네일아트도 별로 재미없고 ㅋㅋㅋ

 

투스젬은 한국의 거의 1/5 가격?

진짜싸쥬

이젠 투스젬이다....★

 

이거 하기전에 양치하고 와야대고

하고 반나절은 음식 못먹으니 참고

 

 

 

 

한 20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찰흙같은거 레진이라고 해야하나 그걸 이빨표면에 붙이고 그 위에

스와로브스키로 붙여주셨어요

 

나비모양으로 했는데,

위치도 추천해주셔서 나름 전문가 느낌 ㅋㅋ

 

 

네일아트도 받고 

근데 여행하는 동안 여기서 시간을 너무 오랫동안 보내서 아까웠어요 ㅋㅋ

 

유지력은 6개월~1년이 유지된다고 하는데요!

 

전 얼마나 유지됐을까요?ㅋㅋ

 

 

다낭여행 네일아트와 투스젬을 할수 있는곳.

 

다 베트남 현지인만 있는

뭔가 베트남 로컬로컬한 감성이 있는 곳입니다...

 

담에 오면 다낭여행 투스젬 하러 또올래용

 

제가 투스젬한곳 인스타 바로가기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