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여행 졸리비 후기 : 공항가기직전 짜고 달고 ㅋㅋㅋㅋ

해외여행

by Temuchin 2024. 2. 26. 14:50

본문

반응형

 

전세계가 맥도날드가 장악했다면

필리핀은 졸리비가 있다는 ㅋㅋㅋ

 

세부자유여행가면 한번 가보고싶었던 필리핀 패스트푸드

졸리비

 

졸리비매장은 어느 매장이나 항상 필리핀사람으로 붐비고 있었다.

 

세부여행 졸리비 치킨, 스파게티 후기 : 공항가기직전 짜고 달고의 끝판왕ㅋㅋ

 

 

메뉴판으로 엄청 뭐먹을지 열심히 보고 ㅋㅋㅋ

사람들은 뭐 먹나 열심히 보고 ㅋㅋㅋ

 

그냥 치킨으로 배채우자 해서

8조각짜리 치킨시켰는데

둘이서 8조각짜리 하나시키면 

배부르게 먹음..

 

치킨 한조각한조각 크기가 매우크다

 

 

 

시스템이 좀 달랐따

어리버리타니까 직원에 저기에가서 주문하라고 ㅋㅋㅋ

뒷편에서 주문을 하고 (계산을하지않고) 주문표가 나오면

그걸가지고 카운터에 가서 결제하는 시스템

 

아무래도 붐비다 보니 이렇게 나눠놓은 것 같다,

 

 

 

 

 

와 직원진짜많아 ㅋㅋㅋㅋㅋㅋ

졸리비라는 이름에 맞게

무슨 꿀벌떼 같음 ㅋㅋㅋ

 

 

8pcs 치킨버켓하나랑

스파게티 많이먹길래

스파게티 세트도 하나 시켯는데

 

너무 많았음ㅋㅋㅋ

스파게티는 너무 달~~~~~~~~~~고 짜고

먹다 남겼다ㅜㅜ

 

치킨은 짜지만 맛을 갠찮은데

스파게티는 무슨 케찹같은맛이 많이나서

스파게티 자체가 입맛에 안맞음

 

 

치킨도 짜고

그레이비소스도 짜고 ㅋㅋㅋ

 

 

 

사람이 엄청많았는데

대기시간은 그리 길지않아서 좋았다

한 10분도 안되서 주문한거 다 나온 듯ㅋㅋ

 

 

 

 

맛있긴 한데 많이 짜다 ㅋㅋㅋ

짠 인상이 너무 강렬히 남길정도로 짠 세부 졸리비 ㅋㅋㅋ

 

안그래도 짠데 

짠 그레이비소스에 찍어먹으려니 소스는 도저히 못먹겠고 ㅋㅋ

 

필리핀음식이 짜고 달고 한데

졸리비가 엄청 짜고달고 

그래서 인기가 많은듯

 

나 이렇게 맨날 먹으면 금방 돼지될듯..

 

 

 

 

치킨은 닭가슴살위주로만 나와서

살코기 단백질 섭취는 많이 했습니다 ㅋㅋㅋ

 

세부 졸리비 한번 가보고싶었는데

이렇게 한번 맛보기에는 괜찮은 세부 졸리비

 

제 기준 세부 맛집은 아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