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몬테벨로빌라 호텔 저녁 바베큐 후기 : 수영하며 가성비 오징어 존맛

해외여행

by Temuchin 2024. 2. 28. 08:39

본문

반응형

 

세부시티에 있는

몬테벨로빌라 호텔에서 먹은 저녁바베큐

 

이날 세부호핑투어열심히 놀고

체력방전된 와중에

 저녁은 어떻게 해야하나 했는데

 

https://blog.naver.com/86secret/223361741359

 

세부호핑투어 요트타고 세부바다 누리는 악동호핑 후기 (+예약,가격, 시터)

세부자유여행에서 젤 남는 것은 세부호핑투어에서 한 스노클링, 그리고 필리핀사람입니다. 뭔가 했다는 것...

blog.naver.com

 

 

마침 호텔수영장옆식당에서

바베큐이벤트하고있던날

 

매주 목요일마다 한다고 써있는데,

시간맞으시면 챙겨보세용

 

SUGBA SUGBA

 

 

가격도 착하고 ㅋㅋㅋㅋ

오징어는 맛있어서 또 시켜먹었습니다

 

 

 

 

메뉴판에서 비비큐해줄 재료를 고르면은

이렇게 숯불에 구워주십니다

필리핀식 비비큐

 

 

 

캠핑온거같구 너무 좋다

깔끔한 캠핑

내가 일안해도 되는 캠핑ㅎㅎㅎ

 

가족은 수영하고

나먼저 먹기 

밥도 이렇게 같이 나온다

 

맥주 안먹으랬는데

어쩔수없이 산미구엘 라이트 플리즈

 

 

 

또 라이브뮤직 해주는 날이어서

달콤한 라이브뮤직 들으면서 저녁먹기...

 

오랜만에 분위기내고 너무 좋았음

 

 

돼지고기꼬치와 오징어를 시켰는데

난 단연 오징어가 너무 맛있었다.

 

 

바베큐하면서 소금이 이미 많이 뿌려져있어서

간장소스는 필요없을 정도

 

산미구엘이 나오니 플레이팅이 완벽해지네

 

 

야외수영장 뷰라서 더 분위기가 좋은듯

애들은 놀고

어른들은 먹고 하는게 가능한 장소 ㅋㅋㅋ

 

망고쥬스는 슈가빼고 해달랬더니

물이 많이 타서 맹맹했다.

 

 

https://temuchin.tistory.com/33

 

세부자유여행 정원수영장이 예쁜 몬테벨로 빌라 호텔 조식 후기

가성비 갑 좋았던 세부자유여행 세부시티에 있던 몬테벨로빌라호텔 조식 내부 레스토랑과 수영장뷰로 야외에서 동남아 분위기 물씬느끼며 조식을 먹을수 있어서 좋았다. 2월의 세부.. 선선하니

temuchin.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