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여행 2500원 레알 현지인 마사지 @ 가이사노 그랜드몰

해외여행

by Temuchin 2024. 5. 11. 11:08

본문

반응형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동남아중에서 태국마사지가 진짜이고

베트남도 많이 가봤지만 베트남마사지는 뭔가 시원한맛이 부족한것 같다

그래서 동남아여행중에 마사지는 뭔가 만족도가 떨어져서 잘 안받았는데,

 

일단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비슷한 또 그이상의 퀄리티의 마사지를 받을수 있는건 인정

 

30분에 한화 2500원정도

이 기준을 충족할수 있는 세부여행 레알 현지인마사지

 

 

세부여행 2500원 레알 현지인 마사지 @ 가이사노 그랜드몰 

 

 

 

세부자유여행 마지막날에 받았다.

세부여행 마지막날 0.5박이라

 

공항근처로 호텔잡고

가성비 호텔 후기

 

https://blog.naver.com/86secret/223365596928

 

세부 0.5박 밤비행기 전 잘 쉬고 놀다온 비비안호텔 후기

여러가지로 비교해보다가 그래도 반나절 세부 0.5박 비비안호텔 호핑투어 6시쯤 끝나고 새벽비행기 1:20분...

blog.naver.com

 

공항호텔근처에

 

가이사노 그랜드 플라자 몰(Gaisano Grand plaza mall) 이 있었다.

 

세부여행 세부에 가이사노(Gaisano) 라는 명칭이 들어간 

쇼핑몰이 많이있으니 잘 구분해서 찾아가시길 바래요

 

 

저녁8시쯤 마감인데

나도 받고싶었는데...

마감시간지나서 나는 못받고 짝꿍만 받아서 아쉽다

 

30분에 125페소..

맹인이 해주시는 마사진데

진짜 압력짱이고 너무 시원..

 

 

 

세부여행가서 몇만원 태우는 마사지는 싫지만

이런 마사지샵 많으면진짜 맨날 갈텐데

세부여행 마사지  마지막날 알게되서 아쉽네

 

가이사노 그랜드 플라자 몰(Gaisano Grand plaza mall) 

슈퍼마켓 앞에있고

몰에 대충 쇼핑할거있어서

그냥일행끼리 돌아가면서 쇼핑하고 마사지 받으면 좋을듯...

 

 

정식 마사지샵은 아니지만

앉아서 간단하게

이가격에 받을수있는 세부현지인마사지 갑이네용!

 

 

 

 

이렇게 마사지받고

먹어보고싶었던 세부맛집 가봐야할 곳 졸리비도 들르다..

맛집은 아니지만

현지인에게 인기있는 곳이니간..ㅎㅎ

 

 

https://temuchin.tistory.com/34

 

세부여행 졸리비 후기 : 공항가기직전 짜고 달고 ㅋㅋㅋㅋ

전세계가 맥도날드가 장악했다면 필리핀은 졸리비가 있다는 ㅋㅋㅋ 세부자유여행가면 한번 가보고싶었던 필리핀 패스트푸드 졸리비 졸리비매장은 어느 매장이나 항상 필리핀사람으로 붐비고

temuchin.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