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5성급 수영장 뽕빼는 호캉스 후기

국내여행

by Temuchin 2023. 12. 19. 15:09

본문

반응형

 

연말분위기 내러 다녀온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5성급호텔 호캉스 후기입니다.

 

제 국내여행폴더에

조식후기, 룸리뷰 다 상세하게 나누어서 포스팅했으니

다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본문 하단에 링크도 걸어둘게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5성급 수영장 뽕빼는 호캉스 후기

 

본문으로 들어가서

아이랑 하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 호캉스라서

 

수영장이용을 아주 잘했답니다.

 

먹는것보다 이렇게 시간을 알차게 더 쓰는게 좋은 부류중에 한명입니다. ㅋㅋㅋ

 

아이와함께 호캉스로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많이가시는데

 

키110cm 이상이거나 만6세이상출입이 가능해요

 

유아풀 없구요

그래서 아기있으신분들은 수영장이용이 불가하다고 봐야해요

 

 

수영장은 아담하게 느껴지는 편인데

겨울이라 그런가 사람은 거의 없어서 널널하게 전세낸듯 아주 잘놀았어요

 

레인은 3레인이 있구요

회원전용 / 상급레인 / 자유수영 레인입니다

일반 투숙객은 자유수영레인에서 수영가능합니다.

 

모자착용은 필수예요 ★ ★ ★ ★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 수영장 다른호텔과 다른점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은 헬스장을 지나쳐서 가야 수영장으로 갈수 있구요.

아무래도 도심지에 있어서 그런지

호텔헬스장활성화가 아주 잘되어있었던 점이 다른 호텔과 다른점이었어요

 

 

 

 

제가 여태까지 갔던 호텔에 이렇게 헬스장에 사람이 많았던 적은 없었는데 ㅋㅋ

헬스장이 회원권위주로 영업되는것 같더라구요

 

일상처럼 편한차림으로 수영장까지 이동하는데

헬스장을 가로질러서 가야해서

다른 헬스회원님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아서 좀 쑥쓰러웠점이 

다른곳과 달랐었을 까요 ㅋㅋㅋㅋㅋㅋ

 

 

 

 

혼자 웃겼음

 

수영장과 헬스장사이즈는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그냥 서로 구경하기 재밋음 ㅎㅎ

 

사우나도 가고싶었는데

사우나는 18세이상만 출입가능

 

 

 

수영용품들과 아이들안전조끼 킥판 수건다있어서

호텔수영장 답구요

 

 

 

 

제일 재밋게 논 호텔투숙객이었는 듯 합니다.

물은 살짝따뜻하게 느껴지고 움직이지 않으면 추워지는 그런온도

수영하기에 딱 좋아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5성급 수영장 뽕빼는 호캉스 후기

1박2일동안 아주 야무지게 놀았어요

제목을 좀 자극적으로 달았지만 그만큼 잘 놀았던 호캉스 수영장 시간이었습니다.

 

뷰도 너무 좋았던 5성급호텔 룸 후기!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킹 템플뷰 (봉은사뷰) 자세한 후기 요기로 오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