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캉스 : 킹 클래식 템플뷰 업그레이드, 룸구성 자세한 후기

국내여행

by Temuchin 2023. 12. 15. 15:29

본문

반응형

 

외국관광객, 국내여행자등 다양한 여행단위가 모여있는

서울 5성급호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캉스

 

킹 클래식 템플뷰 자세한 후기 풀어볼게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캉스  룸 업그레이드

 

아이랑 간 서울호캉스였는데

밤에도 삼성역근처는 안전한 느낌이고

또 봉은사 바로 옆이라 뭔가 더 포근한 느낌 ㅋㅋ

밤에 산책나가도 좋더라구요

 

제가 있떤 방은 19층인가? 그랬어요

 

원래 제일 기본 클래식룸으로 예약했는데

템플뷰로 업그레이드 됐어요

 

업그레이드 어떻게 받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꽤 계시는데

 

전 IHG 멤버쉽을 구독(유료)하고 있어서

IHG계열 호텔을 어플에서 예약하면 룸업그레이드 서비스가 포함되어있어요.

 

그래서 인터콘티넨탈 쪽으로 호캉스 더 찾기도 하네요 ㅋㅋ

 

 

 

킹 클래식 템플뷰 크기

 

킹 클래식 템플뷰 크기를 체감상으로 애기하자면

좁지도 않고 넓지도 않은 느낌 ㅋㅋ

 

걍 적당했네요

책상이 꽤 넓고 잘쓸수있께 되어있어서 편했네요

야경보면서 야식먹으면 꿀맛

 

 

 

 

 

침대 위치가 너무 좋았어요

누워서 봉은사쪽으로 뷰가 보였는데

이래서 코엑스인터콘티넨탈 봉은사뷰 (템플뷰)가 좋긴 좋은가봐요!

 

3분만에 너저분해지는 호텔방

다들 공감하실듯 

 

얼른 사진찍어야해!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캉스 : 킹 클래식 템플뷰 화장실

 

 

오래된 호텔이라 뭔가 올드한 느낌인데

엄청 청결하게 유지되는 느낌이 강했어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캉스 : 킹 클래식 템플뷰 화장실은

아무리찍어도 예쁘게 나오질 않음 ㅋㅋㅋ

 

실제가 더 예쁜(?)" 화장실이네요 ㅋㅋ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캉스 어메니티 & 아기용품 요청

 

 

 

어메니티는 록시땅이라 좋구요

록시땅은 특유의 향이 좋아요.

그리고 샴푸도 다른샴푸에 비해 머리가 푸석푸석해지는게 덜하네요!

 

아기용품은 체크인하기전에

호텔에 이메일보내서 아기용품 등 미리준비해놔달라고 요청하면 해주고요~

매우 친절하십니다. 역시 이럴때 호텔 ㅋㅋㅋ

 

공기청정기도 설치해달라고해서 설치해줬어요

아무래도 룸바닥이 카페트라서 청정기가 있는게 좋았다는 느낌

 

 

 

 

 

컴플리먼트 물(무료생수) 4병이라 넉넉하구

캡슐커피도 낙낙하게 해주셔서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캉스 하는동안 커피 안사먹고 잘먹었네용 호호

 

 

 

 

우리가족은 호텔에서 노는거 너무 좋아해서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캉스 : 킹 클래식 템플뷰에서 잘 놀았네요 ㅋㅋㅋ

스케줄을 아주 잘짜서 놀았답니다.

 

수영장이용도 세상부럽지않게 잘놀았답니다.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캉스 포스팅

 

호텔조식 포스팅도 보러오세용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조식먹은 후기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