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진경도마 직구 & 사용해본 솔직후기, 장단점?

맛있는집

by Temuchin 2023. 12. 4. 16:20

본문

반응형

 

연예인 홍진경 유튜브보다가

이건 사야해해서 꽂힌

 

홍진경도마로 유명한 김치도마

조셉조셉 도마 사용해본 후기 입니다.

 

 

이젠 김치자를때나 국물흐르는거 자를땐

필수로 있어야 하는 도마추천 아이템이구요.

 

다써서 다시사야되면

다시살거예요 ㅋㅋㅋㅋ

 

 

 

사용한지 두달쯤 된것 같은데

김치자를때 너무 좋고

국물많은 재료 자를때 깔끔하게 되서 대 만족중입니다.

 

단점이 몇개있긴 있어요 ㅋㅋㅋㅋㅋ

 

홍진경도마 직구 & 사용해본 솔직후기, 장단점?

천천히 풀어볼게요

 

 

브랜드 : Joseph Joseph
홍진경도마 김치도마로 유명한 조셉조셉 도마
아마존직구가격 $17 (배송비별도

 

 

전 미국직구추천아이템으로 여러가지 한꺼번에 주문하느라

배송비를 1/N으로 절약해서 받을수 있었죠

미국직구하실때 장바구니 넣으셔서 배송비 아껴보세요

 


 

아니 저 살땐 없었는데...

지금 찾아보니 쿠팡에 로켓배송 2만1천원이네요.....

 

그냥 쿠팡최고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되네요

 

홍진경 김치도마 조셉조셉 쿠팡링크 바로가기 <<

 

 

조셉조셉 컷앤카브 플러스 플라스틱 도마

COUPANG

www.coupang.com

 

 

 

 

한푼두푼아껴보겠다고

그냥 도마있던걸로 항상 김치자를때마다 

키친타올 지옥폭탄이었는데

 

홍진경도마 조셉조셉김치도마는 이렇게 도마자체가 내리막길이라서

국물을 한쪽으로 모아줘서 엄청 깔끔해서 편해요

 

조셉조셉이 플라스틱 주방도구로 유명한데

이 도마자체고 딱 받아보면 다른 플라스틱 도마에 비해서 퀄리티가 좋은 느낌이 딱 납니다

 

그리고 식기세척기 가능!!

 

 

 

단점은

 

 

칼자국이 남는다는 점

전 근데 칼자국 많이 신경안써서 그닥 안거슬리구요

 

뒷면 돌기가 별로 필요없음

뒷면은 양파같은거 딱 꽂아놓고 썰거나, 고기 레스팅할때 꽂아놓으라는 

돌기가 있는데 전 이게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냥 양면을 평평하게 만들어주면 더 좋겠다는 생각 

 

여기 돌기가 엄청 딱딱한 편이라 손가락 한번 부딪혔다가

손톱빠지는줄 ^^

 

 

 

 

근데 단점이 별로 그렇게 치명적인 단점아니고

도마자체가 진짜 이게 김치도마로 나온건가 할정도로

너무 잘쓰고 있어서

 

집들이 선물로 소중한사람들에게 주고 그러고 있네요!!

 

현재기준 쿠팡이 젤싸요!@@

 

 

홍진경도마 조셉조셉 김치도마 쿠팡구매링크 바로가기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